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경이네 두번째 펜션에 갔다.. 촬영 때문에..
작년에 첫번째 펜션때에도 내가 홈페이지를 만들어줬었는데 벌써 두번째..
부러운놈 -_-+

WRITTEN BY
hestory
가장 특별한건 가장 평범한 곳에 있다.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이 없습니다.
secret
후쿠오카로 출발하기 위해 인천공항에 도착했어.
생각보다 사람들이 적더라구.. 난 출발시간이 다되서 바로 입구로 향했지..

아니 근데 이게 뭔일.. 늦은줄 알고 일찍왔더니만.. 기상이변으로 비행기가 오질 않네 -_-;;
이런 맑은 하늘의 날벼락이.. 날씨는 좋아보이는데 바람이 많이 분다나..
암튼 그렇게 40분을 넘게 기다렸어

대한항공에서 기다리다 배고플까봐 만원짜리 점심식사권을 주더군.. 그래서 먹고 오니 비행기가 도착했더라구

출발 ㅋㅋㅋ 아저씨들이 손흔들어 주는 모습.

아 ~~ 날씨 너무 좋아~~^^
구름위해서 본 경치는 정말 서프라이즈~~ 했어~~

간단한 기내식이 나왔는데..
뻑뻑한 빵에.. 단무지 껴있는 작은 김밥.. 별로 맛은 없더군..
그래도 난 다 먹었지.. -_-;;

드뎌~ 일본 도착^^  입국심사를 받으러 들어가는 모습..
공기부터가 좀 달랐어.. 냄새가 달콤(?)한 냄새가 났어..
나중에 알고보니 음식들이 전부 다 달더군..뭐 그거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WRITTEN BY
hestory
가장 특별한건 가장 평범한 곳에 있다.

트랙백  4 , 댓글 하나 달렸습니다.
  1. 옹!
    일본 여행도 갔다오고 부럽삼 >_<;
secret

공항주차장에 가장 먼저 눈에 띠는것은 주차되있는 일본 차들..

차들이 우리나라 와 디자인이 비슷한거 같다..

일본택시는 생각보다 작았다.. 아니 차들이 전체적으로 우리나라차들보다 작았다..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일본 사람들이 우리나라 사람보다 평균신장이 낮덴다..

그다음 눈에 뛰는건 깨끗한 거리.. 일본에 거리는 정말 이렇게 깨끗한건인가..

일본엔 음료수 자판기들이 참 많구만..

내가 머물 호텔로 가기위해 전철을 탔어.. 스크린도어가 눈에 뛰더라...

잼있는건 곳곳에 있는 안내표시에 우리나라말이 표시되있다는거..
하긴 생각해보면 우리나라도 표시판에 한문과 영어가 표시되어 있지 않은가..

이건 뭐 우리나라와 비슷하구만 ㅋㅋ

전철을 타고 하카다역에 도착했어.. 여기 저기 구경하고 있는데.. 한 남자가 오더니 사진을 찍어달라는구만..
영어로.. 알고보니 중국인.. 그도 여기 관광객이였어.. 한장 찍어주고 나도 한장 부탁했지..

사람들이 체구가 좀 마르고 작더군..

일본 붕어빵 +_+

사진은 배용준이 모델로 있는 화장품을 팔고 있는 아줌마 역시 욘사마에 인기는 대단했어

숙소로 향하는 길에 길을 몰라 헤멜때 마다 일본인에게 물어보면 하나같이 다 친절히 가리켜 주더군..
솔직히 가장 인상깊게 느낀 부분이야..

숙소앞 노홍철과 비슷한 일본인 발견 ㅋㅋㅋ

호텔 정문

로비..

크기는 좀 작았고 1인실이라 아담하고 암튼 나쁘진 않았어

원래 일본집들이 전부 좀 작은편인가? 화장실은 무슨 캡슐안인줄 알았다..-_-;;

여행은 소박하게 ㅋㅋ 내가 가져간 여권과 엔화를 챙겼어.. 왜냐구? 왔으니 한바퀴 돌고 싶어지더군
살짝 말하면 큐슈 2박 3일동안 총여행경비는 40만원도 안들었어..^^;




WRITTEN BY
hestory
가장 특별한건 가장 평범한 곳에 있다.

트랙백  4 , 댓글이 없습니다.
secret


도착하니까 저녁7시쯤 되었더군..
저녁을 먹으러 하카다역주변을 돌아댕겼어.. 후쿠오카의 밤거리는 평화스러워 보였어

일본사람들은 맛있는 음식이 있다면 10~20분 기다리는건 아무 문제가 안되는것 처럼 보였어
하카다역안에 보면 유명한 크로와상파는 집이 있다길래 나도 먹을려고 10분정도 기다렸지..

정말 맛있더군 ㅠㅠ

일본에서 처음 먹은 밥이야.. 고기덮밥 같은건데.. 맛있더군..
근데 일본음식들은 찬이 거이 없는거 같았어.. 라멘을 먹을때도 단무지도 안나오더군..
맛은 한국입맛에 맞긴 한데 하나도 안맵고 좀 달어 저거 한그릇에 6500원 정도


밥먹고 하카다역 옆에 쇼핑샵이 있어 구경하러 갔어

물건 파는건 우리나라랑 별다를게 없더군

전화기가 귀여워..

100엔샵 일명 우리나라의 천냥백화점

정말 여러가지 물건을 팔더라 만물상이야~~ 놀랬어 ㅎㅎ

목말라서 음료수 한잔~~~

배용준의 인기는 일본 곳곳에서 볼수 있었어.. 정말 같은 한국사람으로서 좀 자랑스럽던데??ㅋㅋ

우리나라의 드라마, 영화가 인기가 많은거 같았어. 중앙 메인진열창의 많이 있더군

게임의 천국 답게 오락실의 규모나 시설등도 좋았고 밤늦게까지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도 많았어

간단하게 주위를 둘러보고 숙소로 돌아왔어. 일본 잠옷 유가따 ゆがた를 입었는데 안에 원래 속원을 안입고 입는건가?
근데 난 좀 불편하더라 꼭 사우나 갈때 걸치는 까운 같았어

아까 사먹고 맛있어서 돌아올때 또 사온 하카다역에서 사온 크로와상 정말 맛있더라~~!!

난 내일 일정 코스를 점검하고 잠에 들었어...

WRITTEN BY
hestory
가장 특별한건 가장 평범한 곳에 있다.

트랙백  10 , 댓글 하나 달렸습니다.
  1. ゆかた입니다. 수정 부탁요 ^^
secret
확대
점프놀이~

돌아오는 길에 외진 강을 만났는데 물고기가 엄청 많았다..

그래서~ 바로 낙시를.. ㅋㅋㅋ

흐흐.. 이거의 2~3배는 더 잡았을건데.. 다 놔주고..이것도 다 놓아줬다.. 재미로 낚시하는 우리는 강태공^^;
1박 2일동안 술먹고 잠못자고 안씻은 꽤재재한 내 모습^^;;
이렇게 우리들의 짧은 강원도대포항 여행은 끝이 났다는 이야기.

WRITTEN BY
hestory
가장 특별한건 가장 평범한 곳에 있다.

트랙백  1463 , 댓글이 없습니다.
secret
토요일 이른 밤 문든 생각난 우리는 안면도의 대화를 먹으러 갔다.
대하철이거든 ....

싱싱하구만 ^^ 한 3만원어치 사서 남자 3명이서 실컷 먹었다..

안면도 아무도 없는 새벽 바닷가에 가서.. 연탄불을 지피고...'

행복한 마음의 먹기전 기념 사진 한방

정말 최고였어!!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다!

아앙~~~~ㅎㅎㅎ

마무리 키조개~ 주위 진짜 지저분하다.. 그래도 맛있어 ㅎㅎ

디저트 오동통 너구리~~

WRITTEN BY
hestory
가장 특별한건 가장 평범한 곳에 있다.

트랙백  4 , 댓글  2개가 달렸습니다.
  1. 대하 입니다. ^^ 대화라길래 뭔가 했어요.
secret